무직자 소액대출 가능한곳 TOP5

무직자대출, 대학생대출, 직장인대출 등 다양한 대출 상품들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이런 대출상품들을 이용할 때는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금리죠.

대부분의 사람들은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릴 때 신용등급이나 소득수준만을 고려한다고 생각하지만 사실 가장 중요한 요소는 ‘금리’라고 생각합니다.

금리는 개인의 신용도뿐만 아니라 상환능력까지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맞는 최적의 조건을 찾아 합리적인 선택을 해야 합니다.

여러분의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도록 무직자 소액대출 몇가지 소개합니다.

카카오뱅크 무직자 소액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급하게 소액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8등급 이내라면 신청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1년동안 이용가능합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라 언제든지 원할때마다 출금과 상환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또한 없어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습니다.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 연 4.80%
대출가능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신용등급 조회하면 등급 떨어지지 않나요?
네 맞아요. 그래서 저는 나이스지키미 어플을 추천드려요. 이 어플에서는 무료로 내 신용등급조회가 가능한데요, 단 하루에 2번까지만 조회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만약 이미 여러번 조회하셨다면 토스나 카카오뱅크 등 다른 곳에서 다시 조회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금리가 어떻게 되나요?
연 5.5%~11.8%(2020.06.25기준)이며, 개인별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신청방법은요?
먼저 카카오뱅크 어플을 설치하시고 로그인 후 메뉴->상품가입->비상금대출 순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때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니 미리 준비해두세요.

급한 상황이라면 어쩔 수 없지만, 되도록이면 은행권 모바일대출을 먼저 알아보시고 안될 경우에만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금리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이죠. 하지만 급하다면 이것저것 따질 시간이 없으니 우선순위를 정해놓고 빠르게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 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농협 비상금 대출이란 신용등급과 소득수준 등 여러 조건들을 충족하기 어려운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모바일 전용상품이기 때문에 스마트폰 앱으로만 신청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고 금리는 최저 연 3.26%(2020년 9월기준) 수준이며 중도상환 수수료 없이 언제든 상환하면 됩니다.

대출한도 3백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5.75%
☑ 대출대상 개인
대출기간 3년이내

자격조건 및 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신용평가사 코리아크레딧뷰로(KCB) 기준 820점 이하인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직업·소득정보 무관하게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하다면 1~300만원 한도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단,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합니다.

금리 산정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마이너스통장 방식이라 수시로 입출금이 가능한데 금리 산정방식은 매월 이자 계산 후 원금에 가산되는 방식입니다. 예를 들어 100만원을 빌리면 첫 달엔 10만원+이자금액=100만원 둘째 달엔 90만원+이자금액=100만원 셋째 달엔 80만원+이자금액=100만원 넷째 달엔 70만원+이자금액=100만원 다섯째 달엔 60만원+이자금액=100만원 여섯째 달엔 50만원+이자금액=100만원 일곱째 달엔 40만원+이자금액=100만원 여덟째 달엔 30만원+이자금액=100만원 아홉째 달엔 20만원+이자금액=100만원 열번째 달엔 10만원+이자금액=100만원 이렇게 총 12개월 동안 갚으면 되고 마지막달 남은 금액은 0원 입니다.

필요서류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신분증 사본, 통장사본,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각 1부씩 준비해서 제출하면 됩니다.

스마트폰 하나로 간편하게 조회/신청 모두 가능하니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유용하게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이란 신용등급 6등급 이상인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대출상품입니다. 최대 한도 300만원으로 소액이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상품이죠. 하지만 아무리 급해도 아무거나 막 받으면 안되겠죠? 그래서 제가 이번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 꼼꼼히 알려드릴게요.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고 연 12%
대출대상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대출기간 1년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사 등급을 활용하기 때문에 무직자분들도 이용하시기 좋은 상품이에요. 단, 연체중이거나 금융기관 등으로부터 채무불이행 정보가 등록되어있다면 거절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금리는 어떻게 되나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최저 연 3.84%~최고 연 4.44% 금리로 제공되고 있으며, 우대금리 적용시 최저 연 2.74%~최고 연 3.94% 수준으로 낮아집니다. 이 때, 최고 1.0%p 까지 우대받을 수 있는 항목으로는 급여이체 0.5%p, 카드실적 0.6%p, 공과금/관리비 자동이체 0.7%p, 오픈뱅킹 가입 0.5%p 가 있고, 위 조건 중 한가지라도 충족하면 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상환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만기일시상환 또는 분할상환방식 둘 중 선택해서 진행됩니다. 다만, 중도상환 해약금은 면제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마지막으로 주의사항 몇 가지 말씀드리고 마무리할게요. 먼저, 본 상품은 모바일 전용 상품이기 때문에 영업점 방문 없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만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하다는 점 잊지마시구요, 또한 최근 5년 이내 다른 은행에서 받은 대출이 있다면 심사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하니 이점도 유념하셔서 알아보시길 바랄게요.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말 그대로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소액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용등급 1~8등급 사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최저 10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가능합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언제든지 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요. 이 점이 큰 장점이죠. 금리는 연 3.35% ~ 15.4% 로 개인마다 차등적용됩니다.

대출한도 300만원
대출금리 5.75%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가능시간 1분만에 서류 없이 신청

금리가 너무 높은 거 아닌가요?
네 맞아요. 금리가 다소 높다고 느낄 수 있지만 다른 은행권에서도 비슷한 조건이면 비슷하거나 조금 더 높게 나올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지만 급한 상황에서는 어쩔 수 없이 써야되는 경우가 있죠. 그럴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상품이에요.

어떤 사람들이 많이 쓰나요?
신용카드 대금 결제용도로 쓰는분들이 많아요. 카드대금 연체하면 신용등급 하락하니 미리미리 준비하시는거죠. 이외에도 생활비 부족하신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어떻게 받나요?
신청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케이뱅크 앱 설치 후 로그인하시고 메뉴-상품/혜택-대출-비상금대출 순서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한도조회 및 신청하기 버튼 누르시면 되요. 공인인증서 또는 지문인증 하시면 금방 끝나요.

급한상황일수록 침착해야되요. 이럴때 일수록 정신 똑바로 차리고 꼼꼼하게 비교해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랄게요.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 대출이란 말 그대로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최대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고, 연 5.8%~15.4% 금리로 이용가능하며 상환기간은 1년이지만 만기전 심사를 통해 기한 연장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면제됩니다.

☑ 대출한도
☑ 대출금리
☑ 대출조건
☑ 대출가능시간

토스 비상금 대출 신청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토스 비상금 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및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통신사 가입 정보를 활용하기 때문에 현재 연체중이거나 금융기관으로부터 채무불이행자로 등록되어있는 경우라면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한도는 얼마인가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이며, 개인별 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금리는 어떻게 되나요?
연 5.8% ~ 15.4% (2020.10.22 기준) 입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1년(12개월)동안 이용가능하지만, 만기전 심사를 통해 기한연장이 가능합니다.

토스 비상금 대출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토스 앱 내 ‘전체’ 탭에서 ‘신용대출’ 메뉴를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 약관 동의 후 휴대폰 본인인증을 거치면 사전에 입력한 계좌로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요즘같은 시대에 급전이 필요하다면 너무 막막하겠죠? 그럴때마다 찾게되는 곳이 바로 대부업체인데요, 하지만 막상 전화해서 상담받으면 고금리 이자율에 좌절하게 되곤 합니다. 이럴때 조금이라도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방법이 바로 토스 비상금 대출이에요. 물론 시중은행보다는 높은 금리지만 다른 업체와는 비교했을 때 훨씬 저렴한 편이고, 게다가 복잡한 서류절차 없이 간단하게 진행된다는 점이 큰 장점이죠. 만약 주변에 갑자기 돈이 필요한 사람이 있다면 이 글을 공유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