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쉬운곳 TOP5

무직자 소액대출, 과연 안전할까?

최근 취업난 등으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위한 금융상품도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일부에서는 ‘소액’이라는 말로 포장하여 대출을 유도하는 경우가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특히 신용등급이 낮은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에게 접근하기도 합니다.

물론 급전이 필요한 사람에게는 달콤한 유혹일 수 있지만 자칫 잘못하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으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그렇다면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까? 우선 정식 등록 업체인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한 불법 수수료를 요구하지는 않는지, 개인정보 유출 가능성은 없는지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조회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조회
저축은행
sib저축은행 소액대출 한도조회
저축은행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 한도조회
저축은행
우리금융저축은행 소액대출 한도조회
저축은행

저축은행 고객센터

페퍼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페퍼저축은행에서는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한 소액대출 상품을 운영중입니다. 이 상품은 300만원 한도내에서 연 5% 금리로 이용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하면 됩니다.

1금융권 대출상품과 비교했을때 금리는 조금 높지만 신용등급 하락없이 간편하게 진행된다는 장점이 있죠. 또한 모바일로도 쉽게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 연 4.80%
대출가능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신청자격은 어떻게 되나요?
직장인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합니다. 다만 소득증빙이 되어야하는데 건강보험납부확인서나 국민연금가입증명서 등으로 증빙이 가능해야 합니다. 재직기간은 6개월 이상이어야 하며, 4대보험 가입자라면 더욱 수월하게 진행됩니다.

신용등급 상관없나요?
네 없습니다. 단 연체이력이 있다면 거절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금리가 너무 높은데요?
앞서 말씀드린것처럼 현재 법정최고금리가 높기 때문에 어쩔수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다른 저축은행 중에서도 비슷한 조건으로 판매되는 곳들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 고금리 대출이라니..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물론 저도 그렇게 생각하지만 급전이 필요한데 은행에선 대출이 안나오고 그렇다고 대부업체 쓰긴 싫고 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상품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2금융권이라는 점에서 추후 대환대출시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고, 최근엔 햇살론17등 정부지원 서민대출 상품들을 많이 활용하기도 하니 여러가지 방법을 고려하셔서 좋은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sib저축은행 모바일 무직자소액대출

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경제 상황이 어려워지면서 금융권 대출 규제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은행 문턱도 높아져서 서민들은 점점 더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요.

이러한 가운데 SIB 소액대출이라는 새로운 개념의 상품이 출시되어 화제입니다. 기존 일반은행에서는 담보나 신용등급 기준으로만 대출 심사를 진행하여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에게는 높은 금리로만 대출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하지만 SIB 소액대출은 상환능력 평가 중심으로 소득증빙 서류 제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채무자 스스로 채권자와 협상할 수 있어 자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조정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인데요. 그렇다면 여기서 잠깐! SIB 소액대출이란 무엇일까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대출한도 – 100 만원 ~ 500 만원
대출금리 – 연 15.2% ~ 19.9%
대출가능시간 – 365일 24시간
대출조건 – 만 19세 이상 내국인

sib저축은행 모바일소액대출이란 어떤 상품인가요?
sib저축은행 모바일소액대출은 말 그대로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간편하게 신청 및 실행이 가능한 비대면 금융상품입니다. 기존 저축은행들이 제공하던 복잡한 서류제출과 심사과정 등 번거로운 절차를 생략했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진행되는 장점이 있죠. 게다가 한도조회나 상담신청 모두 별도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부담없이 알아볼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메리트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sib저축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자격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sib저축은행 모바일소액대출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직장인 뿐만 아니라 주부, 프리랜서, 사업자분들도 소득증빙시 최대 1천만원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연체중이거나 회생/파산 이력이 있으신 분들은 아쉽게도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ib저축은행 모바일소액대출 금리는 어떻게 되나요?
sib저축은행 모바일소액대출금리는 최저 연 7.9% ~ 최고 연 24% 이내로 적용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최장 5년까지 설정됩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따로 없으며,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는 불가능하니 이 부분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sib저축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준비서류는 뭐가 있나요?
sib저축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시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초본,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통장사본 이렇게 4가지 서류만 준비하신다면 당일 입금까지 신속하게 처리되니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유용하겠죠?

지금까지 sib저축은행 모바일소액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도 말씀드렸듯이 빠르고 간편한 프로세스 덕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십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무분별하게 남용한다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으니 항상 신중하게 판단하셔서 안전한 금융거래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신한저축은행 무직자 소액대출

요즘같은 시대에 돈 없이 사는건 거의 불가능이죠. 하지만 우리 모두에게 그런 큰 돈이 항상 준비되어있는것도 아니고 갑자기 큰돈이 필요해지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죠. 그럴때마다 은행 대출을 알아보지만 신용등급과 소득수준 등 여러가지 조건들이 맞지않아 좌절하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저신용자분들도 쉽게 이용가능한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입니다.

대출한도 – 10만원 ~ 500만원
대출금리 – 연 11.9% ~ 19.9%
대출기간 – 최대 3년 (1년 ~ 3년)
대출조건 – 만 30세 이상 & 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이란 어떤 상품인가요?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은 말그대로 소액(500만원)을 간편하게 빌릴 수 있는 상품이에요. 직장인이라면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소득 2천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자격이 주어지고 사업자라면 1년이상 운영중이고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이어야 합니다. 또한 주부님들도 배우자분의 소득증빙자료 제출시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소액대출이라 금리가 높지는 않을까요?
일반적으로 저축은행에서는 10%후반~20%초반의 높은 금리가 적용되지만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은 최저금리 8.9%라는 파격적인 금리혜택을 제공하고있어요. 게다가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어서 언제든지 상환해도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요.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서 간단한 인증절차 후 한도조회 및 신청이 가능하구요. 심사후 승인이 되면 계좌로 입금되는 방식입니다. 방문없이 비대면으로 모든 절차가 진행되기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딱 맞는 상품이겠죠?

오늘은 이렇게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아주 유용한 상품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과도한 채무는 독이 된다는 점 잊지마시고 자신의 경제상황에 맞게 적절히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여기까지 신한저축은행 소액대출 포스팅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리금융저축은행 모바일 소액대출

요즘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있어요. 특히나 자영업자분들과 프리랜서분들은 소득이 끊겨서 생활비조차 마련하기 어려운 상황이죠. 그래서 금융권에서도 이러한 위기상황을 극복하고자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고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금융저축은행의 소액대출상품인 ‘우리비상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대출한도 – 최대 3백만원
대출금리 – 연 12.74% ~ 19.99% (접수채널 및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기간 – 12, 24, 36개월
대출조건 – CB사 추정소득 산출 가능자

우리금융 저축은행 소액대출이란 무엇인가요?
소액대출이란 말 그대로 적은 금액을 대출받는것을 말해요. 예를들어 100만원을 빌리는 경우라면 1년동안 이자 5%라고 가정했을때 한달에 4천원씩 상환하면 되죠. 이렇게 작은 돈을 빌려주는 대신 금리가 높은편이고 신용등급 하락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한답니다.

비상금대출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최대 300만원까지 빌릴 수 있어요. 금리는 연 7.9%~23.9% 사이이며 기간은 12, 24, 36개월입니다. 또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언제든지 갚아도 상관없어요. 단, 연체시에는 최고금리 24%가 적용되니 이 점 유의하세요!

준비서류는 어떤게 있나요?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초본, 공인인증서면 끝! 간단하죠? 서류제출 없이 비대면으로 진행되기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금까지 우리금융저축은행의 소액대출상품인 ‘우리비상금’에 대해 알아봤어요.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