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저신용자대출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BEST5

무직자 저신용자대출이란 말 그대로 소득증빙이 불가능하거나 신용등급이 낮아 대출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대출상품입니다. 현재 직장인이거나 사업자가 아니어도 상관없이 신청가능하며 3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금리가 다소 높은 편이라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무직자 저신용자대출 어떤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에서 제공하는 무직자 대출 상품인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 상품은 무직자이더라도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개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한 비상금 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한도는 개인의 신용이나 상환 능력 등에 따라 차등 설정될 수 있으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5.47%부터 시작하며, 대출 기간은 거치기간 없는 3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별도의 보증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중도상환 해약금이 없어 언제든지 조기상환이 가능합니다.

대출 자격은 만 19세 이상이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 이내인 개인이 신청할 수 있으며, 통신 등급은 SKT, KT, LG U+에서 산출하는 등급으로, 예상 소득을 산정하는 방식입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으로, 원리금을 대출 기간 동안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산정한 분할상환 원리금을 매월 납부합니다. 원금 또는 이자 상환 방법은 대출약정 방식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으로 필요 서류나 수수료는 없으며, 대출 이자는 매월 이자 납입일에 자동이체 계좌에서 자동 출금됩니다.

금리 인하 요구권이 있으며, 가계대출의 경우 직장 변동, 연소득 증가(20% 이상), 동일 직장 내 직위 상승, 신용등급 개선 등의 사유로 인해 금리 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자세한 사항은 상품설명서나 농협 인터넷 뱅킹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신한은행 쏠 비상금대출

신한쏠 비상금대출은 신한은행에서 제공하는 대출 상품으로, 소득과 직업에 대한 제한이 없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쏠 비상금대출은 갑자기 필요한 자금을 만들기 위한 상품으로,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차등 적용됩니다.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산정한 분할상환 원리금을 매월 납부하며, 대출 상환 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대출 신규일자로 이체일자를 지정하여, 매월 납입하며 대출 이자는 매월 이자납입일에 자동이체 계좌에서 자동 출금됩니다.

대출금액에 대한 담보나 보증이 필요하지 않으며, 대출신청 단계에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실시하며,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신한쏠 비상금대출 상품정보

  •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비상금 대출 상품
  • 직업, 소득에 대한 요건이 없으며, 본인명의 휴대폰만 소지한 개인이 대상
  • 대출 기간은 3년이며, 거치기간은 없음
  •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적용되며, 신용평가시스템에서 산출된 한도로 차등 적용
  •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산정한 분할상환 원리금을 매월 납부
  •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에 가산된 금리가 적용되며, 최대 1%의 우대금리 적용 가능
  • 보증 및 담보 없는 무보증 신용대출 상품으로서, 필요서류가 없고 고객부담비용인 수수료도 없음
  • 대출 신규일자로 이체일자를 지정하여, 매월 대출 이자를 자동이체 계좌에서 납부

대출금리

  • 기준금리: 금융채(36개월) 고정 금리(매일 변동)
  • 가산금리: 2.71%
  • 우대금리: 최대 1% 적용 가능
  • 최종 금리: 5.98% ~ 6.98% (기준금리+가산금리+우대금리)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적용
  • 개인의 신용, 상환능력, 부채현황 등에 따라 차등 적용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방식으로 대출금액과 이자금액의 합계액을 대출기간 개월 수로 균등하게 나누어 산정한 분할상환 원리금을 매월 납부

연체이자

  • 이자, 분할상환금, 분할상환원리금을 기일 내 상환하지 않은 경우 상환하여야 할 금액에 대하여 다음 날부터 지연배상금이 부과
  • 대출기간 만료일에 채무를 이행하지 않거나, 은행여신거래기본약관에 의하여 기한의 이익을 상실한 때에는 그 다음 날부터 대출금잔액에 대하여 지연배상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배상금률은 연체기간에 관계없이 연체일수×(채무자 대출금리+3%)÷365(윤년은 366)로 적용하되, 지연배상금률이 연 15%를 초과하는 경우에는 연 15%를 적용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제공하는 비상금대출은 현금서비스나 기타 대출 방식과는 달리 최대 300만원까지의 소액 대출을 휴대폰 본인 인증만으로 신속하게 신청할 수 있는 모바일 비상금입니다. 연 4.90%의 최저금리로 이용 가능하며, 60초 내에 신청이 완료되어 계좌에서 바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경조사비나 갑작스러운 경제적 어려움 등, 급하게 돈이 필요한 상황에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매우 유용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심코 사용했던 현금서비스로 인해 신용점수가 하락했을 때, 미리 비상금대출을 신청하고 대출금을 활용하여 신용점수를 회복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대출한 금액을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체크카드를 통해 ATM에서 출금하거나 온라인/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는 등 매우 편리합니다. 따라서 급전이 필요한 상황에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활용하여 금전적인 어려움을 덜 수 있습니다.

  1. 최대한도 : 300만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최대한도는 300만원입니다.
  2. 최저금리 : 연4.7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최저금리는 연4.74%입니다. 대출금액과 대출기간,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평균소요시간 : 60초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60초 내외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제1금융권으로서 대출을 신규하는 것만으로는 신용점수에 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대출금리도 상대적으로 낮아 이용이 용이합니다. 단, 대출 신청 시 대출 가능 여부와 신용등급 등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대출한도와 대출금리가 달라질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의 비상금대출은 서울보증보험과의 협약대출로, 최대 300만원까지 필요한 만큼 대출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5.89%로 저렴하며, 마이너스통장으로 간편하게 대출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액, 대출기간, 신용점수 등에 따라 대출금리가 달라지며, 대출신청 시 개인의 신용상태를 고려하여 적용됩니다. 대출 신청은 1분 내외로 서류 없이 바이오인증 또는 간편 비밀번호로 간편하게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 중에는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하며, 대출기간 종료 시(만기일)에는 대출잔액과 상환 시점 미납 이자를 모두 상환해야 합니다. 이자는 대출 실행 응당일에 자동이체되며, 고객 본인 명의의 통장에서만 상환 가능합니다. 원금은 만기에 일시상환하고, 이자는 일정 주기(매 1개월 등) 단위로 납부하며, 고객 부담 비용이 없습니다.

연체 이자율은 대출이자율에 연 3.00%를 더한 금액으로, 최고율은 연 15.00%입니다. 대출이자율이 연 15.00% 이상일 경우에는 대출이자율에 연체가산이자율 연 2.00%를 가산하여 적용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대출 대상은 케이뱅크의 심사 기준을 충족하고,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어야 합니다. 또한, 연체나 부도 등의 신용도판단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고객에게만 대출이 가능하며, 회생, 파산, 면책 등을 신청하거나 확정된 사실이 없는 고객, 그리고 케이뱅크에 손실을 끼친 이력이나 금융 사기, 사고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지원하며, 월별 한도가 소진되면 판매가 조기 종료되며, 다음달에 판매가 재개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으로 제한되며, 대출기간 연장을 통해 1년 단위로 연장 가능합니다. 대출 신청 시 개인의 신용 상태에 따라 대출금리가 적용되므로, 대출금리를 낮추기 위해서는 신용도 개선이 필요합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급한 상황에서 필요한 자금을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할 수 있는 마이너스통장 방식의 대출 상품입니다. 서류 없이 1분 내외로 간편하게 대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도 저렴합니다. 하지만 대출금액이 최대 300만원으로 한정되어 있고, 대출금리는 개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다르게 적용되므로, 대출 신청 전에 꼼꼼히 검토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토스 비상금대출은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 갑자기 현금이 부족한 상황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토스비상금 대출 특징은 회사를 다니지 않아도, 고정 수입이 없어도 쉽고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으로는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신용보험 가입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연체, 부도정보 등의 신용도판단정보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이며, 회생, 파산, 면책 등의 신청 사실이 없는 고객이어야 합니다. 또한 당행 연체대출금을 보유 중이거나 손실을 끼친 이력이 없으며, 금융사기 및 기타 금융거래 제한 관련 기록이 없어야 하며, 당행에 비상금대출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이어야 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만기일시상환으로 1년(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연장 가능)입니다. 대출금액에 대해 매월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 상환하는 상환방법을 사용하며, 대출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기준금리와 고객별 가산금리에 따라 결정되며, 최저 연 6.16% ~ 최고 연 15.00%의 금리가 적용됩니다. 연체이자는 대출금리에 연 3%가 더해지며, 대출금리가 연 15% 이상인 경우에는 대출금리 + 2%를 적용합니다.

대출 이자는 매월 이자납부일에 자동이체 계좌에서 자동 출금되며, 지급가능금액이 부족한 경우에는 연체이자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규 시 원하는 날짜로 자동이체일을 지정하여 매월 해당일에 납부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 중 납부일 변경이 불가능합니다.